유머게시판

[엽기] 고액체납자 코인 251억 압류하자…"제발 팔지말라" 자진납세

작성자 정보

  • 오토시대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0 억 체납 병원장, ㅂㅌㅋㅇ 압류하자 "팔지 말라"…즉각 납세(종합)

가상화폐 가치 상승 판단에, 매각 대신 체납 세금 자진 납세

[엽기] 고액체납자 코인 251억 압류하자…

[서울=뉴시스]고승민 기자 = 미국과 한국에서 특별단속 이야기가 나오면서 ㅂㅌㅋㅇ 등 암호화폐의 시세가 급락한 20 일 서울 빗썸 강남고객센터에서 직원이 암호화폐 시세를 살피고 있다. 2021.04.20. kkssmm99

[엽기] 고액체납자 코인 251억 압류하자…

서울시 "체납세금 안내면 가상화폐 매각, 나머지 890 명도 신속 압류"

서울시는 체납 세금을 전부 납부하면 압류를 즉시 해제하지만 독려 후에도 세금을 내지 않을 경우 압류한 가상화폐를 현재 거래가로 매각하겠다는 계획이다. 체납자 676 명이 밀린 세금은 모두 284 억원으로 서울시가 가상화폐( 251 억원)를 현재 평가 기준으로 매각할 경우 체납액의 88 %를 받아낼 수 있다.

아직 압류 조치를 취하지 못한 체납자 890 명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압류할 예정이다. 자료 제출을 미루고 있는 1개 거래소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에 나설 방침이다. 서울시는 "체납자의 가상화폐를 압류한다는 소문이 퍼져 해당 거래소를 이용하는 체납자들이 가상화폐를 매각하고 매각대금을 인출해갈 여지가 충분히 있다"며 "해당 거래소에 대한 직접 수색, 명령 위반 과태료 부과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상화폐 거래소 상위 30 곳 중 14 곳에 대해서도 추가 고액 체납자의 가상화폐 보유 자료를 요청했다. 이병한 서울시 재무국장은 "최근 가상화폐 가격 급등으로 가상화폐를 이용해 큰돈을 벌면서도 유형의 실체가 없는 틈을 이용해 재산은닉 수단으로 악용하는 고액 체납자들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해 신속하게 자료를 확보하고 압류조치를 단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03&aid=0010463402



x쓰레기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24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오토이야기


최근글


알림 0